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자에땅 신세개 피자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피자에땅 신세개피자 할인쿠폰이

날아와서 오랜만에 피자를 먹기로 했다.

신세개!!3가지의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참

괜찮은 메뉴인듯 싶었다. 피자를 고를 때는 항상

결정을 잘 못하고 한참을 고민한 후에야 골랐는데

신세개 피자는 정해져 있어서 고민없이 바로 주문!

 

 

 

 

약 40분 정도쯤 지나고 피자가 도착!

일단 비쥬얼은 굿~!ㅋㅋㅋ

불고기피자,페페로니피자,알새우피자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서 있다. 후레쉬 모짜렐라,허브갈릭감자,알새우,

통마늘튀김,페페로니,리얼불고기,핫바비큐토핑 등

푸짐하게 담겨있다. 한판에 3가지 맛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하지만 직접 먹어보고 솔직하게 평가를 해보겠어!

치즈 매니아기 때문에 치즈가루를 쏵 뿌리고~

 

 

 

 

 

첫번째로 불고기피자! 너로 정했다...

음~그래! 불고기피자는 실망시킨적이 없었지...

매운치킨과 리얼한 불고기 토핑이라고 했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았고 딱 먹기 좋았다

 

 

다음은 페페로니피자를 먹었다.

음...그렇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

사실 페페로니 피자를 잘 안먹어봐서 그런지

잘 모르겠다...일단 피자가 얇아서 그런지

좀 심심한 맛으로 느껴졌다. 

페페로니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 먹었다면

좀 더 정확한 표현을 할 수 있었을텐데

나는 일단 위에 뭔가 올려져 있어야한다. ㅋㅋ

 

 

마지막으로 알새우 피자!

일단 신세개 피자에는 파인애플이 올려져 있는데

나는 피자에 과일종류가 올려져 있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특히 알새우 피자에는 더더욱

안어울렸다...ㅜ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주문할때 말할껄...

3개중에 나의 입맛에 제일 안맞았던 피자는

알새우 피자였다.

 

결론은 불고기>페페로니>알새우 였다.

역시 불고기피자는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뭐...이건 지극히 나의 개인적인 입맛이기에...

한판 다 먹었더니 배터지기 직전이다.

중랑천을 좀 걸어야겠다! 끝~~~!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에서 미국 3대 버거 <인앤아웃 버거>를!?  (4) 2019.05.21
신라면 건면 리뷰  (0) 2019.02.16
코인 빨래방을 가다(러그세탁)  (0) 2019.02.15
다이소 꼭꼬핀  (0) 2019.02.13
교촌 허니순살을 먹다  (0)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