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꼭꼬핀

 

이번 리뷰 제품은 '다이소 꼭꼬핀' 입니다.

가격은 2000원에 3개가 들어있구요~

꼭꼬핀은 벽지에 티가 안나도록 후크를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꼭꼬핀이 아닌 다른 접착식은 나중에 

벽지가 떨어져 나갈 수 있지만, 이 제품은

그럴 일이 없을꺼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테이프로 붙여놨었지만...

자꾸 떨어지는 바람에 꼭꼬핀을 구매했어요.

달랑 한쪽만 버티고 있네요...ㅜ

 

 

 

 

이렇게 설명서대로 밑쪽을 눕혀서 꽂아봅니다.

그런데 이 벽지는 너무 딱 붙어서 공간이 없는지

잘 안들어갔어요 ㅜ 

 

 

 

 

힘을 줘서 꾹 눌러봤더니.......

이렇게 울버린처럼 하나가 튀어나왔네요

뭐 저는 전구 조명들을 걸어둘꺼라서 

딱히 상관은 없습니다~안보이겠지...?

 

 

 

 

이렇게 조명을 걸어두니 하나 삐져나온게 

안보여서 다행입니다 ^^;

 

 

 

 

두번째, 꼭꼬핀은 제대로 들어갔네요 ㅋ

핀이 빠짐없이 다 들어가니까 훨씬 

깔끔하고 좋습니당.

 

 

 

이렇게 밑쪽을 꾹 누르면서 밀어 넣으면

완벽하게 잘 들어갑니다!

아까 첫번째 것도 다시 뺄 까 했지만...

귀찮아져서 놔두려구요 ㅎㅎㅎ

 

 

짠~~이렇게 ' ^^ ' 웃는 이모티콘이 됐네요.

뭔가 양쪽 비율이 잘 안맞네요...

좀 이따가 다시 맞춰봐야 겠어요..ㅜㅜ

 

 

 

 

어쨌든!! 꼭꼬핀 덕분에 이제 떨어질 걱정 안하고

조명을 켜둘 수 있겠네요~ㅋㅋ

접착식 보다는 핀으로 꽂을 수 있는

꼭꼬핀을 사용해봤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에서 미국 3대 버거 <인앤아웃 버거>를!?  (4) 2019.05.21
피자에땅 신세개 피자  (0) 2019.03.21
신라면 건면 리뷰  (0) 2019.02.16
코인 빨래방을 가다(러그세탁)  (0) 2019.02.15
교촌 허니순살을 먹다  (0) 2019.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