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액션&스릴러

인필트레이터 : 잠입자들

 

이번 추천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인필트레이터 : 잠입자들' 입니다.

 

<범죄,드라마>

<미국>

<2016.10.06>

<감독>브래드 퍼맨

<출연>브라이언 크랜스톤(밥 아주르),존 레귀자모(에미르 에브레미우)

 

저는 실화영화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영화같은 실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영화는 저에게 딱 맞았어요~ 영화 장르는 범죄,드라마 이구요!

2016년에 나왔던 작품입니다.

 

 

 

주연을 맡은 '브라이언 크랜스톤(밥 마주르)'는 트럼보에서도 그렇고 

연기가 너무 좋은분 같아요. 내용은 거대 마약 조직의 실체를 알아내기위해

특수요원인 주인공이 위장을해서 침투하는 내용입니다.

실화바탕의 범죄스릴러 영화중에서 손꼽을 만한 영화인데요, 폭발적이진

않지만 강렬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보는 사람마다 초반에 살짝 지루 할 수 있지만 저는 상당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언더커버 영화들에서 그렇겠지만 사람간의 믿음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는 영화였습니다. 정말 내편인줄 알고 믿음을 줬지만 배신을 당했을때

그 기분...

 

 

 

이런 영화는 보면서 조마조마하고...들킬까 보는 동안 조여오는 긴장감이

최고인듯합니다~ 저는 영화를 볼때 주인공이 된것처럼 감정을 이입하고

보는 편인데, 이 영화는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때 심리적으로 압박을 줍니다.

액션씬이 많거나 화려하진 않지만, 심리적표현이 잘 되어있고...

이일로 인해 일어나는 갈등 상황 또한 잘 그려낸것 같아요.

이런류의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합니다!

 

 

 

 

'영화 추천 > 액션&스릴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닝 스케어드  (0) 2019.02.25
크림슨 타이드  (2) 2019.02.20
폴라  (0) 2019.02.14
스파이 게임  (0) 2019.02.13
아르고  (0) 201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