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ow life /낚시

새벽 배스낚시 도전!

어제 밤 새벽 배스낚시에 도전을 해봤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오전이나 오후나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새벽에 선선할때 해보러 배스낚시를 나섰습니다.

확실히 오후보다는 덜 더워서 배스낚시를 하는데 

부담이 적었어요ㅋㅋ오후에 했다가 살만 다 타고ㅜㅜ

가끔 새벽에 배스낚시를 하는데 트루형이랑 둘이가면

9마리 잡은적도 있고ㅋㅋ조용하고 좋아요

다만 비가 너무 안와서 그런지 물이 심각하게 빠졌어요

 

 

먼저 잡은건 트루형이였어요 ㅋㅋ

항상 먼저 안잡으면 시무룩해져서 차라리 먼저

잡는게 나아요...

작은 멸치하나 득했네요!

그런데 이날은 기분이 이상했어요...

몇 번이나 넘어질뻔 하고 기분이...

 

 

 

그러다 결국...돌을 밟았는데 갑자기 훅 꺼지면서

밑으로 떨어지면서 낚시대가 부러졌어요ㅜㅜ

흑흑...

여유분이 있긴했는데 배스낚시를 하기에는 저랑

안맞는 낚시대들이여서...한숨만 났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뒤에서 막 뛰는 소리가 났어요

첨에는 형인줄 알고 계속 불렀는데 말이 없어서

다른 사람이 왔나? 생각을 했죠

그런데 돌도 많은 곳에 위험하게 왜케 뛰어다니지?

생각하면서 이상하게 생각했어요...귀신인가도 생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후 형이 막 뛰어오더니 방금 멧돼지 한마리가

막 뛰어갔다고 하더라구요!!

헐...그럼 바로 뒤에 멧돼지가 있었던...

소름이였습니다.

 

영상에 소리를 키워서 들어보니 돼지소리 킁킁도 들리고

발소리도 들리고...

저는 후레쉬때문에 뒤쪽이 안보여서 몰랐는데 

엄청 큰놈이였다고 하네요...

밤이나 새벽에는 조심해야겠어요

 

 

그렇게 낚시대로 다른걸로 껴서 왔더니 

날이 밝았어요 ㅜ 아무것도 못했는데 시간만 

흘렀습니다. 그래도 한마리라도 잡아야겠다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캐스팅!

 배스낚시와서 낚시대도 부러지고 너무 억울해서

꼭 잡아야했어요

 

이동을 하는데 뻘이 좀 있어서 ㅋㅋㅋ

발이 한번 빠지면 고생합니다.

한쪽발을 빼면 다른쪽발이 빠지고....

지옥이였어요 ㅋㅋ 같이간 형은 저멀리서 웃고있고

정말 체력마저 다 빠져버린 느낌

 

그래도 마지막에 꽤 큰놈을 잡았어요 ㅋㅋ

와...이놈이 좀 멀리서 잡혀서 끌고오는게 잼있었네요

배스를 한마리도 못잡았으면 너무 우울할뻔 했네요

다음 새벽낚시는 좀 생각해봐야겠어요

멧돼지 녀석때문에...

조만간 또 배스낚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영상 링크 걸어놓을테니 한번씩 봐주시고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