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ow life /낚시

핵꿀잼 배스 낚시!사람들이 몰려온 이유는?

안녕하세요~이번에 배스낚시를 다녀왔습니다.

날이 너무 더웠어요ㅜ이제 곧 더 더워질 텐데...

저번 다이소 낚싯대로 배스를 잡고 이번이 두 번째!

갈수록 점점 실력이 늘고 있는 거 같습니다!(뇌피셜)

이번에는 다이소 낚싯대가 아닌 새로운 낚싯대로 

배스낚시를 갔어요. 확실히 부드럽더라고요... 가볍고

 

 

 

이곳에서 낚시를 했어요ㅋㅋ

아침 일찍부터 와서 하려고 왔는데 저번보다 물이

더 빠진 거 같더라고요. 물을 빼는 건지 심하게 빠져서

완전 여름이 오면 더 빠지는 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저번에 이곳에서 배스 낚시를 밤에 하는데 너무 

추웠기에 이번에도 패딩을 챙겨 왔어요 아침, 저녁에는

많이 춥습니다. 산이랑 물이 있어서 그런지 바람이 차요!

 

 

 

 

 

가끔씩 물고기들이 수면 위로 튀기는 하는데 시간이

너무 빨라서 그런지 입질은 오지 않았어요... 뭐 아직

얼마 안 됐으니까 천천히 기다려서 잡으면 되겠죠!?

가끔 배스 낚시하시는 분들이 건너편이나 이쪽에도

몇 분 계신데 아침일찍에는 저희밖에 없었어요. 피딩 타임이

아니었나 봐요ㅋㅋ가끔 물고기들이 위로 튈 때 정말 큰

물고기들이 있는데 꼭 한번 잡아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그래도 해가 뜨니 좀 따뜻해지더라고요 ㅋㅋ문제는

너무 따뜻한 나머지 뜨거워졌어요... 그래서 같이 갔던 형의

카우보이 같은 모자를 쓰고 했어요ㅋㅋㅋㅋㅋ

3시간이 지났을 때쯤... 여전히 입질조차 없었어요... 이번에는

날씨가 너무 더운탓인지 수심이 깊은 곳으로 만 갔는지...

이곳은 너무 더워서 그늘로 피할 수 있는 곳으로 포인트를

이동하고 그늘에 있다가 다시 던지다 그 순간!

 

 

 

같이 배스 낚시를 갔던 형이 메기를 잡았어요!!ㅋㅋㅋ

수염이 진짜 길더라고요ㅋㅋ메기 잡은 건 첨이라 형도 

좀 놀랬나 봐요ㅋㅋ그런데 메기 눈을 보니 좀 불쌍해서...

빨리 낚싯바늘 좀 빼 달라고 했는데 잘 안 빠져서 ㅋㅋ아...

그래도 배스낚시를 하러 일찍 와서 몇 시간 만에 잡은 게 

메기네요!! 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이곳도 너무 더워서 아예 반대편으로 돌아갔습니다. 후...

해가 너무 뜨거워서 손목부터 타는 바람에 빨간 고무장갑을

껴고 있는 거처럼 됐어요....ㅜ

그리고 포인트 이동을 했는데!!

 

 

 

이동을 하니 형이 또 한 마리 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스ㅋ

3짜 크기였는데 이곳에서 3짜도 큰 편이라 좋아하더라고요.

그때까지도 저는 한 마리도 못찹고... 캐스팅만 열심히 했어요...

배스를 잡았더니 지나가던 할아버지 두 분께서 한 마리 더 잡으면

매운탕을 해 먹어도 되겠다고 하시면서 웃으셨어요 ㅋㅋ

아까... 그 메기로 매운탕을 했어야 했는데...

저는 오늘 못 잡나... 생각하고 있었을 때쯤 입질이 딱! 

 

 

 

빠이팅 있게 낚싯줄을 감으니 배스가 올라왔어요!ㅋㅋㅋ

뭔가 툭툭 치길래 아닌가 했는데 한번 더 치길래 그래도 위로

팍! ㅋㅋㅋㅋㅋ

잡아 올리는데 좀 오버해서 그런지ㅋㅋ주위에 사람들이 엄청

몰렸더라고요ㅋ막 환호성 소리와... 사진을 찍어주시는 분...

질문이 여기저기서 쏟아졌어요 ㅋㅋ 순간 얼떨떨해서... 손좀

더 올려달라... 이쪽 봐달라... 하라는 대로 다 했네요..ㅋㅋ

그러고 나서 사진 찍으신 분이 저에게 명함을 주셨어요ㅋㅋ

고기 이름이 뭐냐고 하셔서 "배스요" 그랬더니 "배th?"라고...

th발음으로 말씀하셔서 "배스요"라고 다시 알려드렸는데 ㅋㅋ

또다시 "배th?"라고 하셨어요 ㅋㅋㅋㅋㅋ결국 저는 "네..."라고

할 수밖에 없었어요........

이 장면은 영상 링크에서 보시다 보면 뒷부분에 있어요 ㅋㅋ꼭

한번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좀 이따가 형이 배스를 또 한 마리 낚았어요 ㅋㅋ 

이날 낚시가 좀 됐나 봐요... 이런 형이 아닌데...

아주 신나서 많이 거만해졌더라고요ㅋㅋ

그래도 잘한 거지만 그래도 아직 제가 첫날 다이소 낚싯대로

잡았던 배스보다 큰 놈을 못 잡았으니 헤헤^^

 

 

 

 

시간도 좀 지났고 해서 저희는 마지막 한 마리만 잡고

가기로 했습니다. 날씨도 덥고 일찍 왔으니 일찍 가야죠!!

벌칙으로는 먼저 못 잡은 사람이 최고의 굴욕!

엉덩이로 이름 쓰기/트월킹 5초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꼭 이겨야 합니다! 치욕스러워요 ㅋㅋ

과연 결과는!!!??? 영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low life > 낚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 배스낚시 도전!  (0) 2019.07.02
너무 힘든 청계지 배스낚시  (2) 2019.06.21
다이소 낚시대로 배스 사냥!  (4) 2019.05.19